[RT❤️]
“어젯밤에 개 한 마리 주웠잖아요. 그게 저예요.”
"난 동의 없이 나체로 남의 침대에 난입하는 놈은 사람으로 안 보는데."
연하대형견공X인기폭발미남수
우리 집 강아지는 #완벽한_강아지✨
<완벽한 강아지> 리다무 출간되었습니다! RT 1분께 문상을 드립니다(~2.3)
[RT♥]
<사기 결연 신고합니다>가 리디북스 기다리면 무료로 론칭되었습니다!
랭킹 제도가 낳은 괴물들의 1위를 향한 탐욕과 야망! 소문더럽공X성격더럽수를 게임에 싸서 드셔보세요😉
RT 한 분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3.11)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쉬워하시는 독자분들을 위한 사족💖 사결은 꽤 오래전에 웹툰화 계약을 했으며, 단행본과 외전 역시 나옵니다.(정확한 시기는 작업을 해봐야 압니다) 그리고..저는 쿨하지 못한 사람입니다.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제락의 뇌절을 너그럽게 지켜봐주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오랜만의 근황~ 19세 이용가 외전.. 들어갈 것 같습니다 (본인도 놀란 결과..)
그리고 연재 페이지에 선공개되는 외전들은 차후 단행본 출간 때 19금 외전이 수록된 외전집에 함께 묶여 출간될 것 같으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상 발간 일자는.. 그래도 올해 안에는.. (희망사항..)
[RT♥]
🎮성격이 왜 그래? 뭐.. 랭킹 같은 거 뛰어?🎮
<사기 결연 신고합니다> 단행본이 출간되었습니다! 게임하는 게이들과 겸사겸사 무림도 구해보세요😍
리트윗 1분께 즐거운 게임 생활을 위한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12.19)
출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 중입니다!!▽
남친 갔어 와도 돼 챌린지
학회챗 참여는 안해도 꼬박꼬박 읽기는 하는 진이무는 온갖 인터넷 밈과 유행을 가장 먼저 접하기 때문에 해당 드립에 대해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굳이 해보기까지 하는 흥미는 못 느끼는데..
이해주는 그걸 해. 어디서 본건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써먹습니다.
[얘기 좀 해 여보] 챌린지를 요청해주신 분이 계셔서..
해주: '얘기 좀 해' 부분에 꽂힘. 조금 고민은 해보겠지만 짚이는 게 없어 얌전히 기다립니다
이무: '여보' 부분에 꽂힘. 답변으로 [알았어 자기]라고 찍어보냅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반응이 저 같지 않아서 서로 잠깐 삐졌다가 화해합니다
아이고 질문폼을 확인했는데 생각보다 질문량이 많아서💦💦 간단한 것만 몇 가지 답변하고 갑니다.
Q. 두 사람의 생일은 언제인가요?
A. 자흔 - 8/5
무진 - 10/12
조연들 생일을 같이 물어봐주신 분들이 많으신데 이건.. 나중에 종합적인 정리가 필요할 듯 하여 미룹니다.
어린이날..
작은 이무와 큰 해주.. 길을 걷기엔 너무 어린 나이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 일단 들어올립니다. 작은 이무에게 탈 것이 생겼습니다.
작은 해주와 큰 이무.. 웬 밀랍인형 같은 게 길에 있어서 예쁘게도 생겼네 하고 갈길 가다가 문득 뒤돌아보니 밀랍인형이 자기를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빼빼로데이..
를 기념하여 해주는 이무한테 대량의 빼빼로를 선물합니다. 이무는 몇 개 먹다가 난데없이 해주에게 빼빼로게임하는 척 뽀뽀를 하고... 그 날 내내 해주는 선물한 빼빼로를 상시 한 개씩 챙겨들고 이무를 졸졸 쫓아다녔습니다. 덕분에 선물해준 빼빼로는 당일에 다 먹었다는 해피엔딩..💝
링피트하는 진이무.. 해주가 도발해서 최대강도 켠왕했다가 중간에 드러눕고 해주가 이어서 엔딩까지 봅니다. 하루만에 엔딩볼 수 있나 싶지만 비엘인물이니까 되겠죠 (?)
그리고 다음날 둘 다 침대에서 안나옵니다. 정확히는 근육통에 시달리는 이무를 해주가 내내 끌어안고 뒹굴거립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질답 타임! ~천풍편~
Q. 인게임 캐릭터의 보이스는 실제 본인 목소리로 나가나요?
A. 캐릭터 보이스는 세세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음성 채팅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도 많아서, 보통 이성 아바타의 경우에만 피치 조절을 하는 편입니다. (오타쿠들은 열심히 커스텀을 합니다)
[RT♥]
<랭킹 1위를 임시 보호 중입니다>가 리다무로 론칭되��습니다!
초능력자 도시에서 벌어지는 헌터랭킹1위공X소상공인헌터수의 오만가지 초능력 사건 해결기💪
RT 1분 추첨하여 조거 팬츠(회색 옵션 없습니다^^)를 드립니다(~5.10)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해주는 의외로 쇼핑하는 데에 익숙합니다. 누나들에게 짐꾼으로 자주 끌려간 것도 있고, 본인도 보는 눈이 있어서.. 그래서 이무랑 백화점 데이트도 가끔 하고 싶어 할 것 같네요. 본인 옷 보다는 이무 걸 주로 사지만.. 화려한 인상이라 화려한 옷도 잘 어울리는데 정작 본인은 그런 걸 잘 안사니까요
발렌타인 데이..라는 것을 드디어 이무가 챙겨볼 결심을 합니다. (해주는 언제나 그런 걸 챙깁니다)
선물 받고 대감동 받은 해주는 그 날 유독 치댑니다. (이무는 그러려니 합니다)
맛있는 걸 먼저 먹는 이무는 당일에 다 먹고, 맛있는 걸 나중에 먹는 해주는 오래오래 고이 모셔둡니다.
아!! 그리고 완결 축하로 독자분들이 보내주신 굿즈와 선물들도 너무너무 잘 받았습니다🥰 받은 날 날씨가 좋지 않아 케이크가 조금 뭉개졌는데 예쁜 초기상태는 사진으로 잘 받아보았습니다ㅠ.ㅠ 하나 더 있는데 다음주에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링피트하는 진이무.. 해주가 도발해서 최대강도 켠왕했다가 중간에 드러눕고 해주가 이어서 엔딩까지 봅니다. 하루만에 엔딩볼 수 있나 싶지만 비엘인물이니까 되겠죠 (?)
그리고 다음날 둘 다 침대에서 안나옵니다. 정확히는 근육통에 시달리는 이무를 해주가 내내 끌어안고 뒹굴거립니다.
아 갑자기 생각나서.. 천풍 장비템 강화 실패시 확률 파괴 시스템이 없어서 강화 시스템이 k-게임치고 너무 순한맛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는데요, 해당 시스템이 없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런 게 있다는 생각만 해도 쓰는 제 억장이 무너져서... 있지도 않은 내장비 돌려줘요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빼빼로 다 떨어진 비하인드~
해주 : 또 사줄게
이무 : 뭐? 너 당뇨가 꿈이야?
해주 : ...
이무는 뚱하게 노려보는 해주한테 손가락을 물려주고 모양은 비슷하니 이걸로 참으라고 했다가 그런 소리는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교훈을 (이후는 전체 연령가로 말씀드릴 수 없으므로 생략됩니다)
문자를 보자마자 눈치깐 이무는 이것 봐라..? 하며 일단 장단을 맞춰줍니다. 해주는 흔치 않은 이무의 질투에 만족해하며 대강 얼버무리고 상황을 종료(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얼마 후.. 이해주가 잠깐 외출하자마자 진이무는 [집 비었는데 어쩔래? 호텔이 편해?]라는 핵폭탄을 터트리는데..